인천 강화군, 2022년 새마을지도자대회 성료 > 지역뉴스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인천 강화군, 2022년 새마을지도자대회 성료

2022-12-26 16:09 0 0

본문

896b939a6d43cc5d4983eb8ad2d126bb_1672038534_1919.jpg
 

강화군 새마을회(회장 조인술)는 26일 강화문예회관에서 '2022년 강화군 새마을지도자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조인술 회장, 박승한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내빈 및 새마을지도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단체 및 유공자에 대한 표창, 공로패 수여, 새마을장학생에 대한 장학금 수여 등이 진행됐다.


최우수 단체상에는 강화읍협의회가 선정됐으며 불은면협의회와 불은면부녀회는 우수단체상을 수상했다. 이 외 37명의 개인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으며 새마을장학생 10명에게는 장학금이 전달됐다.


한편 강화군새마을회는 여름김치 나누기, 사랑의 고추장 담그기, 사랑의 보금자리사업, 사랑의 연탄나누기 등으로 나눔 문화 확산과 이웃돕기 활성화에 앞장서며 공동체 정신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조인술 회장은 "올 한 해 새마을운동에 앞장서 주신 모든 새마을 가족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더불어 사는 공동체 운동 활성화를 통해 더욱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전국연합신문은 비영리 언론사로, 후원금은 전액 공익 보도를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금액에 상관없이 후원해 주신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에 필히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후원 계좌 : SC제일은행 409-20-417133 (예금주 : 전국연합신문)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47,527 건 - 1057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