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구 금사회동동, '우리 동네 어르신 인생사진관' 운영
2022-11-01 12:14
0
0
본문

금정구(구청장 김재윤) 금사회동동은 지난 28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만현)에서 관내 어르신 50명을 대상으로 '우리 동네 어르신 인생사진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2022년 주민자치 공모형 프로그램 사업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관내 예원고등학교 미용과 학생들이 재능기부로 어르신들의 메이크업과 머리 손질을 맡아줘 어르신들에게 아름다운 노년 시절을 추억할 수 있는 더 멋진 인생 사진을 선물할 수 있게 됐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어린 학생들이 예쁘게 화장도 해주고 머리까지 곱게 단장해줘서 정말 고맙다"며 감사를 전했으며, 예원고 학생들도 "학교에서 배운 지식으로 이웃 어르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며, "다음에도 이런 기회를 더 마련해 줬으면 좋겠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금사회동동 주민자치위원회 정만현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시길 기원하며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며, "어르신과 학생들의 환한 모습에 세대 간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가 된 것 같아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전국연합신문은 비영리 언론사로, 후원금은 전액 공익 보도를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금액에 상관없이 후원해 주신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에 필히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후원 계좌 : SC제일은행 409-20-417133 (예금주 : 전국연합신문) |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