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송산2동, 노년기 건강교실 성료
2022-11-01 12:32
0
0
본문

경기 의정부시(시장 김동근) 송산2동주민센터(동장 이종일)는 지난달 5일부터 28일까지 관내 어르신 19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노년기 건강교실' 프로그램이 대상자들의 큰 만족도를 이끌어 내며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올해 첫 번째로 진행된 노년기 건강교실은 전문 강사의 진행 하에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우드아트·냅킨아트·원예 작품 만들기, 건강체조, 웃음치료, 보드게임 등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참여한 대상자들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서 이웃과 친목을 도모하는 등 사회적 관계를 향상하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집에만 있어 갑갑했는데 한 달 동안 프로그램이 하는 날만 손꼽아 기다렸던 것 같다. 좋은 프로그램을 진행해줘 감사하다. 다음에도 비슷한 프로그램이 나오게 되면 꼭 참여하고 싶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이종일 송산2동장은 "해당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의 마음에 위로가 돼 기쁘고,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참가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내년에도 다양한 후속 사업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국연합신문은 비영리 언론사로, 후원금은 전액 공익 보도를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금액에 상관없이 후원해 주신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에 필히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후원 계좌 : SC제일은행 409-20-417133 (예금주 : 전국연합신문) |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