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사하구체육회, 코로나19 격려물품 전달
2022-03-04 16:52
0
0
본문

부산광역시 사하구체육회(회장 노정석)는 지난 3일 부산 사하구(구청장 김태석)에 코로나19로 애쓰고 있는 보건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2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노정석 사하구체육회장은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로 인해 연일 하루 최다 확진자가 발생하는 엄중한 상황인 가운데 확진자 급증세에 대응하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의 노고에 대해 작게나마 도움을 전하고 싶었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우리의 삶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끝)
출처 : 부산사하구청 보도자료
전국연합신문은 비영리 언론사로, 후원금은 전액 공익 보도를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금액에 상관없이 후원해 주신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에 필히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후원 계좌 : SC제일은행 409-20-417133 (예금주 : 전국연합신문) |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