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 2022학년 영양교사 직무연수 개최
2022-02-16 15:01
0
0
본문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2022학년 영양(교)사 직무연수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인천 관내 초·중·고·특수·각종학교에서 근무하는 영양교사 및 영양사를 대상으로 2022학년도 학교급식의 기본방향과 정책을 전달하고 급식 운영의 투명성 제고를 위한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오미크론 대응 학교급식 운영방안과 무상급식비 지원 단가 6.5% 인상 등 친환경 식품비 지원의 확대와 관련한 운영계획을 안내했다.
인천시교육청은 기후생태 교육정책을 바탕으로 영양(교)사가 채식 선택 급식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채식 문화가 학교급식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인천시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연수를 통해 학교급식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학교급식의 주요 정책을 적극 실천해 학생의 건강한 신체 성장과 발달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
전국연합신문은 비영리 언론사로, 후원금은 전액 공익 보도를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금액에 상관없이 후원해 주신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에 필히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후원 계좌 : SC제일은행 409-20-417133 (예금주 : 전국연합신문) |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