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교육청, '희망 스포츠데이-야구장 가는 날' 행사 열어 > 지역뉴스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광주시교육청, '희망 스포츠데이-야구장 가는 날' 행사 열어

2026-06-17 16:15 0 0

본문

781cc16c55741d83c7333dac7845dc2f_1781680550_6303.jpg
 


광주시교육청(교육감 이정선)은 지난 16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학생, 교직원 등 7천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교육 희망 스포츠 데이-야구장 가는 날' 행사를 개최했다.


시교육청이 지난 2012년부터 사제동행과 교육복지 사업의 하나로 매년 '야구장 가는 날'을 운영해왔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전남·광주교육청 통합을 앞두고 광주시교육청의 이름으로 치러지는 마지막 대규모 문화 체험 행사다.


이날 열린 KIA-LG 경기에 앞서 이정선 교육감이 시구를, 광주 학생을 대표해 광주고등의회 의장인 김나영(살레시오여고 3학년) 학생이 시타를 했다.


이어 수완하나중학교 학생들이 애국가 제창을 하고, 클리닝타임에는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댄스동아리가 응원 공연을 펼쳤다.


이정선 교육감은 "광주 교육가족에게 행복한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새롭게 출범하는 전남광주통합특별시교육청의 밝은 미래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전국연합신문은 비영리 언론사로, 후원금은 전액 공익 보도를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금액에 상관없이 후원해 주신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에 필히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후원 계좌 : SC제일은행 409-20-417133 (예금주 : 전국연합신문)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47,470 건 - 6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