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홍보 캠페인' 펼쳐
2024-03-19 15:12
0
0
본문

부산 동래구(구청장 장준용)는 지난 18일 오전 7시 30분 관내 안락교차로에서 선불형 동백패스 출시 기념해'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홍보 캠페인'을 모범운전자회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중교통 친화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부산시 교통국, 부산교통공사, 버스조합 등 유관기관 합동 홍보 캠페인으로, 대중교통 활성화 시책 수혜 대상인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선불형 동백패스 및 2024년도 주요 교통복지 시책·중점 추진과제 홍보를 통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2024년 분기별 1회 이상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대중교통 활성화 시책 홍보를 극대화하고, 대중교통 사업주체·유관기관들의 참여 확대 및 홍보매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최대한 많은 시민들이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해 부산시가 전국 최고의 대중교통 친화도시를 조성하는 데에 동래구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전국연합신문은 비영리 언론사로, 후원금은 전액 공익 보도를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금액에 상관없이 후원해 주신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에 필히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후원 계좌 : SC제일은행 409-20-417133 (예금주 : 전국연합신문) |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