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월명동, 착한가게 24호점 고우당 현판 전달
2024-01-12 15:09
0
0
본문

군산시 월명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영순)는 12일 고우당(대표 양현정)에 착한가게(24호점)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월명동 착한가게 24호점인 고우당은 수익의 일부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하게 되며, 후원금은 월명동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층과 지역특화사업 추진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고우당 양현정 대표는 "평소에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착한가게를 통해 나눔 실천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작은 성의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월명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광빈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착한가게에 동참해 주신 양현정 대표에 감사드리고, 이러한 선한 나눔들이 모여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전국연합신문은 비영리 언론사로, 후원금은 전액 공익 보도를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금액에 상관없이 후원해 주신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에 필히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후원 계좌 : SC제일은행 409-20-417133 (예금주 : 전국연합신문) |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