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보건소, 겨울철 농한기 어르신 건강 챙긴다
2024-01-09 14:20
0
0
본문

증평군보건소(소장 조미정)는 이달 9일부터 내달 29일까지 농한기 경로당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보건소 방문에 어려움이 따르는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건강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도안면 광덕1리와 화성3리 경로당에서 진행되며 주 1회 운영된다.
▲혈압, 혈당 등 기초검사 ▲낙상 예방법과 낙상 예방 운동 ▲고혈압 예방 및 관리법 ▲관절염 예방법 ▲뇌졸중 예방을 위한 전조증상 교육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체조 등 운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건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조미정 소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생활 실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연합신문은 비영리 언론사로, 후원금은 전액 공익 보도를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금액에 상관없이 후원해 주신 마음에 감사드리며 후원에 필히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후원 계좌 : SC제일은행 409-20-417133 (예금주 : 전국연합신문) |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